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인터넷원서접수

원서접수 이전에 반드시 모집요강을 필독 바랍니다. 2025-전기 정시 모집요강


인터넷 접수 순서

1단계 - 지원자 페이지 접속 (회원가입)
2단계 - 원서입력
3단계 - 전형료납부 (무통장 입금)
4단계 - 원서 및 수험표 pdf 파일로 저장 또는 출력하여 스캔
5단계 - 서류제출 (기타제출 서류를 pdf 파일로 첨부하여 교학팀 이메일에 발송)


인터넷 원서접수

  • 입학지원 사이트는 원서접수기간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서접수 바로가기
  • 서류 제출 : 인터넷 지원이 완료된 후 제출 서류를 모집요강에 기재 된 일자까지 본 대학원 이메일로 제출(pdf 파일로 제출)
  • 이메일: bokji@ssu.ac.kr (방문 및 우편 제출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 전형료(70,000원)는 온라인입금 (우리은행 270-49305318-443 예금주 : 숭실대학교)
    • 전형료(70,000원)는 단순변심, 원서접수 취소, 결시 등 본교에 귀책사유가 없으면 환불하지 않으니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류 제출할 곳 : bokji@ssu.ac.kr (방문 및 우편 제출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