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자료실

제목 - 설명
사회복지대학원에서는 학생들의 역량강화와 재학생-동문 간 유대 강화, 응집력 향상 등을 위하여 연구동아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원서는 반드시 지정된 양식을 사용하고, 작성 방법 안내에 따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연구동아리 지원 내역
– 연구동아리별로 학기 내 10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
– 예산 지원 항목: 특강비, 회의비, 식대, 자료비, 워크숍
(예산 지원 항목 외에는 지원하지 않지만, 동아리 자체 비용 사용하는 것은 가능)
※ 항목별 기준 금액
․ 특강비: 강사 1인당 200,000원 이내
․ 회의비: 1인당 3,000원
․ 식대: 1인당 10,000원
․ 자료비(복사, 제본, 책 구입 등): 1인당 20,000원
․ 워크샵: 1인당 30,000원(숙박비)
지원금 집행절차 안내
1) 동아리 활동 7일 전까지 활동계획서를 bokji@ssu.ac.kr로 제출
2) 동아리 활동 진행
카드 사용: 활동 당일 교학팀에 ‘사회복지대학원 법인카드 사용 대장’ 작성 후 수령 → 사용 후 즉시 반납(단, 당일 반납이 어려우 경우, 익일 교학팀 운영시간 내에 반납 가능)
– 활동 후 일주일 이내 활동결과보고서 제출: 3일 내 제출하지 않을 경우예산 지원 불가
행정요청 사항
1) 동아리 지원비는 카드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특강비는 예외로 계좌이체가 가능하나, 해당 서류(특강신청서, 강사이력, 통장사본)를 제출한 후 4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특강비 지급에 시간이 걸리는 점에 대해 강사에게 사전에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 ‘특강신청서’는 활동결과보고서를 제출할 때 함께 제출
2) 카드사용 및 반납 등은 월~금 교학팀 운영시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3) 모든 행정서류는 이메일(bokji@ssu.ac.kr)로 제출합니다.
행정서류 제출 안내(반드시 지정된 양식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활동 전: 활동계획서(활동 7일 전까지 제출)
․ 활동 후: 활동결과보고서(카드전표 첨부), 참가자명단(활동 후 3일 이내 제출)
카드전표(카드 반납 시, 카드전표 상단에 활동일/동아리명/지출내역 작성하여 제출)
※ 연구동아리 운영 및 연구동아리 행정처리, 카드 사용 등 문의: 사회복지대학원 교학팀(bokji@ssu.ac.kr, 02-820-0277~8)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