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학적변경 신청은 반드시 정해진 기한 내 신청하여야 하며, 기한 초과시 학적변경 불가 및 수강신청 지연 등의 불이익이 발생 하니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 휴학 신청 기간 : 2023. 02. 01. (수) ~ 학기 1/2선 전까지   ※ 학기 1/2선 이후 휴학 신청시 교학팀 문의 바람

* 미등록 휴학 기간:  2023. 02. 01(수) ~ 2023. 02. 07. (화)

 

1) 미등록휴학은 연속으로 휴학 사용 불가능, 복학 후에 등록금 납부하고 다시 휴학하여야 함

2) 미등록 휴학시 장학금은 이월이 되지 않으므로, 사전감면 장학금 또는 성적장학금 수혜자분들은 휴학을 고려중이시더라도 등록금 납부 후 휴학을 추천드림

3) 일반휴학 외 다른 휴학(장거리 근무, 임신/출산/육아, 군휴학 등)은 그에 해당하는 서류를 추가로 제출하여야 함

4) 휴학 신청일에 따라 추후 자퇴 시 등록금 환불 액수가 달라짐(학기 시작 후 휴학자들은 이 항목에 대해서는 추가 문의 바람)

5) 학기 1/2선 이후 휴학할 경우 해당 학기 성적(학점 취득), 이수학기 인정, 등록금 이월(복학시 대체 등록) 등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람(교학팀에 문의)

 

2. 휴학 신청 방법(온라인)     *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pdf 파일 참고

 

1) 유세인트(https://saint.ssu.ac.kr/irj/portal) 로그인

2) 로그인 후, 화면 좌측 상단의 ‘학적정보’ 클릭 → ‘휴학신청/조회’ 클릭

3) 휴학구분 선택

(군휴학, 일반휴학, 일반휴학(귀향), 장거리 근무 휴학, 임신·출산·육아 휴학, 창업휴학, 질병 휴학)

4) 휴학사유 선택(가사, 어학연수, 입영대기, 직장, 기타 등.)

5) 휴학 기간 선택 (1학기: 6개월, 2학기: 12개월 중 택1)

• 신청일자, 휴학시작일 확인 (자동셋팅)

• 복학(예정)년도, 학기 확인 (자동셋팅)

6) (일반휴학인 경우, 해당 없음) 첨부파일의 ‘파일추가’를 클릭하여 휴학 증빙서류 첨부(PDF 파일로 업로드)

※ 군휴학, 장거리 근무 휴학, 임신·출산·육아 휴학, 창업휴학, 질병 휴학의 경우에만 관련 증빙자료 첨부

7) 유의사항을 확인한 후, 각 항목의 체크박스를 클릭하여 체크

8) 신청내역을 확인한 후, 이상이 없다면 ‘신청’ 버튼 클릭. 끝.

 

문의 : 교학팀 02-820-0277~8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