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수여식 연기에 대한 공지사항
사회복지대학원에서는 8월 28일에 자체 졸업식을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졸업생들만 참가하는 행사로 진행하려고 계획하였으나, 정부에서 서울과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2단계로 격상함에 따라서 50인 이상의 실내행사를 제한하여 사회복지대학원 운영위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2019학년도 학위수여식을 잠정적으로 연기하기로 하였습니다.
앞으로의 졸업식 일정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교육부 지침과 대학본부의 방향을 고려하여 사회복지대학원 운영위원회와 원우회와 긴밀하게 협의하여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학위수여식이 개최되지 않아서 실망하시는 졸업생들도 있겠지만 여러분들의 건강과 안녕을 우선으로 학위수여식을 연기했다는 점을 이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졸업식의 학위기, 보훈패와 졸업기념품 수령은 교학팀에 방문하여 받을 수 있게 하고, 그리고 구체적인 지급 일정은 원우회와 협의해서 공지하겠습니다.
향후의 졸업식 개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된 후에 방역수칙을 잘 따라서 안전한 졸업식이 될 수 있도록 대책을 마련하겠습니다. 끝으로 여러분들의 졸업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어디에서든지 숭실 사회복지인의 자긍심을 갖고 국내외 복지 분야에서 열심히 활약하시는 복지전문가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8월 20일
사회복지대학원장 허 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