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학생증(스마트카드) 발급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바랍니다.
1.발급일정
– 신청기간 경과후에는 학생서비스팀(학생회관 504호)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신분증, 사진 지참)
2.행정사항
가. 학생증 발급 관련 문의
※ 앱 신청 시 오류 문의 : 우리 WON 뱅킹 고객상담센터 1588-5000, 1599-5000
※ 학생서비스팀 : 02)820-4522
※ 우리은행 숭실대지점 : 02)826-4522
나. 재학생 대상 학생증 재발급 : 학생서비스팀(학생회관 504호)에서 직접신청
3.참고사항 : 모바일 학생증은 2학기 개강일(09. 01.)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