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증(스마트카드) 발급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바랍니다.

 

1.발급일정

–  신청기간 경과후에는 학생서비스팀(학생회관 504호)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신분증, 사진 지참)

 

2.행정사항

가. 학생증 발급 관련 문의

※ 앱 신청 시 오류 문의 : 우리 WON 뱅킹 고객상담센터 1588-5000, 1599-5000

※ 학생서비스팀 : 02)820-4522

※ 우리은행 숭실대지점 : 02)826-4522

나. 재학생 대상 학생증 재발급 : 학생서비스팀(학생회관 504호)에서 직접신청

3.참고사항 : 모바일 학생증은 2학기 개강일(09. 01.)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