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세미나에 많이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청 변경 안내 드리오니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취소(이메일을 통한 취소)
신청하신 분들 중 여러 가지 사정상 일정 변동이 있어 취소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변경 기간 안에 신청취소 내용을 교학팀 이메일(bokji@ssu.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제목 : 하계세미나 취소, 메일 내용 : 학번, 전공, 학기, 이름)
2. 추가 신청(구글폼을 통한 추가 신청, 단 여석에 한해 선착순)
신청 못하신 분들은 변경 기간 안에 신청하시되 여석에 한해 구글폼으로 선착순 접수 가능합니다.
(신청링크 : https://forms.gle/WUdGc222LGrt3Rxb8)
◎ 변경 및 추가 신청 기간 : 4.10(월) 10:00 ~4.15(토) 15:00
♦ 변경 기간이 지나 참석 취소하시는 분들에게는 추후 사회복지대학원 내에서 지급되는 장학 혜택에 관련하여 불이익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 세미나 참석 최종 인원은 4월 18일 정오 이후 사회복지대학원 게시판을 통해 공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