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일정 안내
1. 등록일정: 2024. 08.26.(월) 9:00 ~ 30.(금) 16:00까지
2. 추가등록일정: 2024.09.03.(화) 9:00 ~ 05.(목) 16:00까지
3. 등록금고지서 출력: 2024.08.09.(금) 10:00 부터 *고지서에 지정된 계좌로 반드시 등록금 납부 바람
4.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가. 실시간 납부조회
1) u-SAINT 로그인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조회’ 내역에서 ‘입금일자’ 확인
2) u-SAINT 로그인 > 등록/장학 > ‘실시간등록금납부조회’에서 확인
나. 등록확인 *은행영업일 17시 이전 납부 시 당일 18시 이후 확인 가능, 17시 이후 납부 시 익일 18시 이후 확인 가능
1) u-SAINT 로그인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조회’ 내역에서 등록일자 반영 확인
2) u-SAINT 로그인 > 등록/장학 > ‘등록금 납부 확인서’ 발급가능
5. 참고사항
가. 등록금 카드납부, 분할납부 모두 불가
나. 사전감면 장학금 신청자는 등록금액 감면 처리가 완료된 고지서를 발급하므로 장학금을 신청했음에도
반영이 안되어 있는 경우에는 교학팀으로 문의 바람
6. 문의처
가. 등록금 납부 관련 : 재무회계팀 / 02-820-0184
나. u-SAINT Help Desk : 학생서비스팀 / 02-820-0067~8
다. 장학 및 학적 문의 : 사회복지대학원 교학팀 / 02-820-0277~8
라. 학자금대출 관련 문의: 한국장학재단 / 1599-2000
사회복지대학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