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25학년도 전기 정시 입학전형 합격자 발표 및 합격자 사전감면 장학금 신청 관련 안내드립니다.

※ 합격자 발표 , 등록금 고지서 발급 모두 11월 19일(화) 15시 부터 ※

※ 사전감면 장학금액이 반영된 등록금 고지서는 12월 말일에 확인 가능 ※

 

1. 합격여부, 등록금 고지서 확인방법: 사회복지대학원 입학지원 사이트에서 로그인하여 결과 확인

※ 입학지원 사이트 : 바로 가기(클릭)

※ 합격자는 첨부되어 있는 합격자 안내사항을 필독 하시기 바라며, 필독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의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으니 이 점 각별히 유념 하시기 바랍니다.

 

2. 등록금 납부일자: 2025. 01. 06. (월) ~ 08(수) 09:00 ~ 16:00까지(기간 및 시간 엄수)

※ 미등록시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별도의 연락없이 불합격 처리 됩니다.      

 

3. 합격자 사전감면 장학금 신청 기간: 2024.12.02.(월) ~ 06.(금) 15:00까지(기간 및 시간 엄수)

가. 장학제도 안내

 

나. 제출서류: 장학금 신청서와 신청하고자 하는 장학의 제출서류 각 1부

다. 제출방법: 제출서류들은 모두 합쳐서 한 개의 PDF파일로 사회복지대학원 이메일(bokji@ssu.ac.kr)로 제출
[이메일 제목 및 파일명 제목은 ‘2025-전기 정시 신편입학 장학금신청_(본인이름)’ 으로 저장하여 제출]

*재직자 장학금은 사회복지시설 신고증(원본대조 도장 必)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함께 첨부하여 제출 부탁드립니다.*

 

**재직자 장학금은 “사회복지기관에 1년 이상 재직 중인 재직자”에 한하여 지급되고 있습니다.

퇴사자는 해당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이전 경력과 이어지는 경우에는 가능하며, 경력증명서와 재직증명서를 함께 첨부) **

 

※ 서류 제출은 반드시 한 개의 PDF파일로 합쳐서 사회복지대학원 이메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방문 및 우편 제출 인정하지 않음).

※ 사전 장학금 신청은 12.06.(금)까지 이며, 사전 장학금 신청을 못한 신입생은 입학 후, 재학생 사후 장학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문의 : 교학팀(02-820-0277~8)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