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학교생활


발급 증명서 종류 및 수수료

    • 방문발급시 수수료 (인터넷발급 시 수수료는 대행 사이트의 수수료 정책에 따름)
     
    종 류 수수료
    성적증명서 (국문/영문) 국문 500원/영문 1000원
    재학증명서 (국문/영문) 국문 500원/영문 1000원
    수료증명서 (국문/영문) 국문 500원/영문 1000원
    재적증명서 (국문/영문) 국문 500원/영문 1000원
    수료예정증명서 (국문/영문) 국문 500원/영문 1000원
    입학예정증명서 (국문/영문) 국문 무료/영문 무료


신청방법차

  • 방문발급 : 신양관 학사팀(02-820-0153)에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
  • 무인발급 : 진리관 1층 로비(조만식기념관 쪽) 자동발급기에서 출력


방문 및 전화문의 가능시간

학기중 방학중
월 ~ 금 오전 9 시 ~ 오후 5 시 30 분
( 점심시간 12 ~ 13 시 )
월 ~ 금 오전 10 시 ~ 오후 5시
( 점심시간 12 ~ 13 시 )
증명서는 점심시간과 토요일 및 공휴일에는 발급하지 않습니다.


신규발급

campus_a_02_img01


재발급

campus_a_02_img02
  • ※학생증 발급 문의 : 학생서비스팀 02-820-0064


학도서대출절차

campus_a_03_img


대출권수 및 기간

  • 대 상 석사 , 박사 과정 ( 수료생 포함 )
    권수 및 기간 15 권 이내로 30 일 (2 회 연장가능 )


반납에 관한 유의사항

  • 도서를 대출하면 반드시 기간 내에 반납하여야 합니다.
  • 기간 내에 반납하지 못하면 연체료를 납부하여야 하는데 권당 1일에 50원씩.
  • 기간 내에 반납하지 않은 미납도서가 있는 경우 즉시 대출이 중지되며, 만일 전학기 미납도서가 있는 이용자의 경우 제증명의 발급이 중지되는 등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기타 도서대출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oasis.ssu.ac.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이름 전화번호 위치 대상 비고
    식당 학생식당 02-820-0882 학생회관
    교직원식당 02-820-0890 신양관 교직원
    학생식당 02-828-7299 생활관 지하 1층
    매점 형남공학관 매점 02-820-0899 형남공학관 1층
    안익태기념관 안익태기념관 정문 앞
    경상관 02-828-7447 경상관 지하 1층
    전산관 02-828-7446 전산관 지하 1층 입구
    정보과학관 정보과학관 식당내
    조만식기념관 조만식기념관 2층 방학 중 운영 안함
    GS 25 생활관 지하 1층
    카페 THE KITCHEN 02-828-7448 전산원 지층 커피, 파스타, 피자/평일 09:00~20:00,주말 10:00~20:00(주문마감 19:00)
    EBISU 형남공학관 2층 커피 및 샌드위치
    Nicky`s 웨스트민스터
    3층 외부
    Take Out 조만식기념관 앞 외부
    도서관 내 무인반납기 도서관 1층 로비 좌측 도서관 3층 대출반납실 운영하지 않을 때 작동.
    디지털미디어룸 도서관 5층 PC 40대(포토샵, 스캐너, 동영상편집, 일러스트레이터, 플래쉬작업 가능)
    예약필수(1회 200분 사용가능, 예약 후 10분안에 로그인 없을 시 취소)
    세미나실/
    소회의실
    도서관 5층 디지털
    미디어룸 내
    세미나실/회의실 예약시스템’을 통해
    예약 후 이용가능.
    예약은 15일전부터, 1인 1회 3시간까지 가능.
    빔프로젝터, 노트북, DVD/VTR 이용가능.
    PDP실 02-820-0749 도서관 5층 디지털
    미디어룸 내
    3인이상 이용가능, 예약필요없음.
    노트북열람실 제2열람실
    (도서관 지하 1층)
    노트북사용가능좌석 217석
    PC 이용 로비 PC 형남공학관 2층
    민원센터내
    PC 4대
    로비 PC 정보과학관 1층 PC 2대
    로비 PC 베어드홀 로비 PC 2대
    로비 PC 법학관 1층 로비 PC 2대, 핸드폰 충전 가능
    로비 PC 조만식기념관 1층 PC 2대
    로비 PC 도서관 1층 로비 우측 PC 4대, 핸드폰 충전 가능
    정보검색실 도서관 1층 로비 좌측  PC9대, PrintFree
    (www.printfree.or.kr에 가입,
    ID당 매달 50장 인쇄가능)
    정보검색실
    (이용자교육장)
    도서관 4층 PC 30여대, 헤드셋 마련되어 있음.
    복사기 복사실 형남공학관 2층 PC 2대, 월~금 09:30 ~18:00,
    점심시간 12:20 ~ 13:30
    복사기 베어드홀 1층 종이있음, 무료
    인문대 복사실 조만식기념관 420호 점심시간에는 운영하지 않음.
    HI-COPY(무료이면지복사기) 조만식기념관 3층 self 무료 이면지 복사 가능.
    복사기 02-3775-4994 도서관 4층 무인복사기 2대. 복사카드필요
    복사실 도서관 6층 복사기 1대(현금,카드), 복사카드 구매처.
    삼각뿔 복사실 02-3775-4999 학기 중 월~금 (8:30~20:30) / 토 (8:30~14:00)
    방학 중 월~금 (9:00~18:00) / 토 (9:00~14:00)
    인쇄·스캔 프린터 안익태기념관 4층 카드필요
    프린터 도서관 5층 미디어룸 인터넷충전가능
    프린터 경상관 중앙계단
    1,5층
    카드필요
    스캐너 도서관 5층
    도서관 6층
    미디어룸 3대(무료) 정기간행물실1대(무료)
    편의시설 도서관 도서관 1층 로비 운영시간 평일 09:00~16:00
    세탁실 생활관 1층
    남.여 세탁실
    입주
    학생
    24시간, 코인세탁기 및 건조기, 세제 개인 준비(매점 판매)
    독서실 생활관 지하 1층 입주
    학생
    24시간
    3층 휴식공간 조만식기념관 3층 엘리베이터 앞
    도서관 휴게실 도서관 지하 1층 자판기 4대 및 좌석마련
    여학생 휴게실 학생회관 216호 여학생
    생활관 휴게실 생활관 1층~12층 입주
    학생
    24시간, TV, 소파
    음악감상실 학생회관 224호
    북까페 학생회관 224-3호
    남학생 샤워실 학생회관 121호 남학생
    여학생 샤워실 학생회관 120호 여학생
    금융시설 우리은행 02-820-0848 신양관 지하 1층
    우체국 02-815-3366 신양관 지하 1층 09:00 ~ 18:00, 토/일 휴무
    ATM 형남공학관 형남공학관 2층 로비 08:00 ~ 22:00, 우리은행
    베어드홀 베어드홀 2층 08:00 ~ 22:00, 국민은행, 우리은행
    정보과학관 정보과학관 1층 09:00 ~ 16:00, 우리은행
    전산관 전산관 1층 출입구 09:00 ~ 16:00, 우리은행
    조만식기념관 조만식기념관 1층 우리은행
    신한은행 : 07:00~23:00(일요일, 공휴일제외),현금 입/출금, 수표 입/출금, 송금
    제증명발급기 증명서 자동발급
    시스템
    형남공학관 2층 2대, 현금결제 안됨.
    신용카드 및 교통카드 가능
    증명서 자동발급
    시스템
    도서관 1층 로비 현금결제 안됨.
    신용카드 및 교통카드 가능.
    수련원 양평수련원 02-820-0898 경기도 양평군
    여물리 116
    기타
    편의시설
    고객서비스팀 02-820-0068~9 학생회관 502호 9:00~17:30
    (방학중 운영시간 평일10:00~17:00)
    봉사(장애)
    지원센터
    02-820-0060 법학관 지하 1층 방학 중 운영(평일 10:00~17:00,
    토요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법학열람실 진리관 4층 법학과 학생만 사용가능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는 점 널리 양해 바라며, 사용 전에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유관기관(1)(2), 재직자(1)(2) 사회복지기관: 사회복지사업법 제2조에 명시되어 있는 법률에 의거하여 지정된

사회복지기관으로 사회복지시설 신고증(신고필증)사본 제출이 가능한 기관(원본대조필 필수)

 

* 유관기관(1)(2), 재직자(1)(2) 장학은 중복수혜 불가

 

* 재직자(1)(2) 근로복지공단 사이트(https://url.kr/k2md95)의 상시근로자(고용 상시 인원) 수를 기준


사회복지대학원 건립기금 내역

  • 성 명 금 액(원)
    기납부자 조수환(원우회장) 3,000,000
        한용외(삼성문화재단사장) 10,000,000
       노태범(KTF네트워크사장) 10,000,000
         박종공(사회복지정책 3학기) 3,000,000
        서성렬(사회복지정책 3학기) 3,000,000
        곽연실(사회복지정책 4학기) 1,000,000
        한정옥(사회사업학과 4학기) 1,000,000
        이용환(노인복지전공 2학기) 1,000,000
      유일남(월드비전 사무국장) 500,000
       김정화(사회복지전공 3학기) 3,000,000
            장정일(사회복지정책학과 4학기) 1,000,000
            장원찬(사회복지정책학과 4학기) 1,000,000
       천복용(사회복지전공 3학기) 1,000,000
    공마리아(사회사업 3학기) 1,000,000
      김미경(사회복지전공 1학기) 1,000,000
    소 계 40,500,000
    약 정 자         민태오(사회복지법인 익선원 원장) 3,000,000
     민태식(사회복지전공 3학기) 3,000,000
          강선향(교회사회사업학과 4학기) 2,000,000
          이철풍(사회복지정책학과 4학기) 1,000,000
     김미혜(상담복지전공 2학기) 1,000,000
          함수옥(사회복지정책학과 4학기) 1,000,000
     홍혜숙(사회복지전공 3학기) 300,000
    소 계 11,300,000
    합 계 50,800,000


정기주차권발급

  • 구 분 주차요금 구비서류
    대학원 석사 , 박사 과정 15,000 원 / 월 차량등록증 / 학생증 신입생인 경우
    등록확인서류지참
    일반 외래 최초 30 분 : 1,500 원
    초과 10 분당 : 500 원
    대형차량은 소형의 2 배

    ※문의 : 형남공학관 2층 주차관리실(02-820-0001~4)

상단으로 이동